데이리쎄 - EVERYDAY 홈에스테틱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_FAQ

  • [ 기타 ] 오늘 회원가입 했어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가입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 가입즉시 5,000원 할인쿠폰 2장 지급
      - 5만원이상 구매시 제한없이 사용가능
    2. 무료배송 쿠폰 1장
      - 무제한 사용가능
    3. 첫구매시 10,000원 할인쿠폰 1장 지급
      - 5만원이상 구매시 제한없이 사용가능
    4. 1만원 이상 구매서 구매 금액의 1%적립

    그외에, 구매금액이 쌓이면 아래와 같은 등급별혜택이 있습니다.

    1. 생일쿠폰 5%~15%까지 등급별 지급
    2. 적립급 1%~5%까지 등급별 지급

    구매후기 작성시
    일반 후기는 1000원, 포토후기는 3000원 적립금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비정기 이벤트시 쿠폰 발생 및 할인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가입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 기타 ] 이벤트, 사은품 증정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제품 구매시 진행되는 이벤트, 사은품, 기획전, 세트상품, 세일행사는 수시로 변경기획됩니다


    사은품증정행사시 사은품이 조기품절될경우 다른 상품으로 대체되어 발송될 수 있으며,

    사은품대체발송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진행되어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 기타 ] 고객만족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부터 인가요?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점심: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 쿠폰/적립금 ] 쿠폰은 얼마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나요?

    보유하신 쿠폰은 판매가에 상관없이 쿠폰적용이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쿠폰/적립금 ]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회원가입시 10%할인쿠폰 및 배송비 무료 쿠폰을 1회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이후, 생일이나 각종 이벤트시 쿠폰을 발급하여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쿠폰존에서 다운가능 쿠폰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발급된 쿠폰은 발급후 30일까지 유효합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누적된적립금은 금액과 무관하게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후 결제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 취소해주신 경우 최종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결과는 3~5영업일 이후 카드사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며,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는 취소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익일 오후 5시 이후 환불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 [마이샵> 주문조회] 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

    '배송중' 단계일때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닥터자르트는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는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직접 주문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고객만족센터 (☎1644-4783) 접수 또는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닥터자르트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고객만족센터 (☎1644-4783)로 접수 하신 후, 배송된 제품을 반송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데이리쎄에서 부담합니다.

    - 단,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고객만족센터 (☎1644-4783) 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배송비 5,000원)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고객만족센터(☎1644-4783)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합니다.
    2.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착불반품의 경우 환불액에서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3. 환불요청한 날로부터 5일안에 데이리쎄 반품장소에 도착하도록 해주십시오.
    4.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데이리쎄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취소/반품/교환/환불 ] 제품을 사용했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는거 같은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회원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2-3일 중지 하셨다가 다시 사용 횟수와 양을 늘려 가면서 사용해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만족센터(☎1644-4783)로 접수 하신 후,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먼저 팩스 (070-7514-3883) 로 보내주시면
    제조사와 당사의 피부과 전문팀들의 협의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데이리쎄에서 부담합니다.
    - 이때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 [ 배송관련 ] 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합포장이 가능한가요?

    주문번호별로 개별 포장,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지 정보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합포장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군인인데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군부대의 경우 한진택배로 선출고 된 후, 중간에 우체국 택배로 전환되어 최종 발송됩니다.

    (군부대의 경우 일반 배송지보다 배송일이 2~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5만원이하 주문건에 대해서 2,500원을 부가합니다.  단, 이벤트 제품으로 배송비 무료제품은 배송비가 부가되지 않습니다.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3,000원을 부가합니다만, 5만원이상 구매시는 부가하지 않습니다.)

    골드회원 ~ VVIP회원은 전제품 무료배송입니다.
    단, 이벤트 제품중 배송비 적용 상품 및 제품페이지에 단품구매시 배송비 책정 제품의 경우 배송비가 적용될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3,000원을 부가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데이리쎄는 1회 발송업무가 진행됩니다.
     
    전일 오후 3시 30분 이후부터 당일 오후 3시 30분 까지 결제 / 입금완료된 주문 건 은 당일 오후 발송됩니다.

    해당 주문건의 제품이 발송이 진행된 이후에는 교환 / 취소 / 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출고 후 1-3일이내 받으시게 되며, 주문폭주, 예약주문의 경우에는 최대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 (02-1644-4783) 나 홈페이지 내 일대일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출고전에는 취소후 재구매를 진행하셔서 배송지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객만족센터(☎ 1644-4783)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며,
    출고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데이리쎄는 빠르고 안전한 한진택배으로 배송됩니다.  

  • [ 주문/결재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일 경우만 신청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무통장 입금 선택 후 결제해주시는 과정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결제과정에서만 직접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재 ]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데이리쎄의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휴대폰결제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은 주문을 마친후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상품 주문후 7일까지 미결제시에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휴대폰결제의 경우 통신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를 통한 비회원 결재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주문이 불편하신분께서는 고객만족센터(1644-4783)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